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재택알바, 글쓰고 일당 2-3만원씩 버는중

by 가은82 2017. 10. 16.


대전 재택알바 시작한지도

벌써 반년이 넘었네요.


일당은 2-3만원선정도라

적다고하면 적겠지만..

중요한건 어디 나가지않고

집에서 편하게 일한다는 것~





흔히들 재택근무라고 하죠.

저는 대전 재택알바로 집에서

노트북으로 글을 써요.


타이핑알바라고 많이들 부르는데

하루 1시간정도..길면 2시간정도

글 쓰고 일당 2-3만원정도

받고 있는 중이지요~^^





지금 제가 하는 것처럼

블로그에 글을 써서 올리기도 하고,

카페에 글을 올린다거나

원고를 작성해주고 수수료나

원고료를 받기도 하는데요.


지금은 다른 일을 하면서도

계속해서 대전 재택알바를 하고 있는데


한달에 요 재택알바로 50정도는

더 벌고 있으니까...

계속해서 블로그에 글쓰고

돈벌게 되는거 같아요.ㅎㅎ





제가 하는 대전 재택알바는

기관에서 제공해주는 다양한 주제의

일거리를 내 블로그나 카페에 등에

글써서 올리는건데요.


사람들이 제가 올린 글을 보고

정보를 더 얻기위해 유입될때마다

8천원~9,600원씩 수수료를 받아요.


글을 써서 차곡차곡 올려둘수록

몇달전에도 쓰던 글들에서도

수수료가 들어오다보니

시간날 때마다 하루에 한개씩은

꾸준히 작성하려고 해요.


얼마전에는 하루에 6만원이상

받아본 적도 있네요.ㅎㅎ





대전 재택알바 일거리를 주는 기관도

이상한 곳이 아니라

교육청에 정식으로 인가받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니까


아이 키우는 주부님들도,

저같은 직장인들도 알바로, 부업으로,

투잡으로도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글쓰는 방법이나 블로그 활용법을

하나도 몰라도 괜찮아요.

일거리를 제공해주는 기관에서

일하는 방법이랑 관련된 정보들을 다

알려주고 제공해주니까,


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알아보시면

많은 도움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아래에 기관주소 남겨놓을께요.

무료로 상담도 받아보세요~







실제 하는 일에대해 작성후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