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59

돈이되는 혼자 할만한 취미 4가지 돈이되는 혼자 할만한 취미 4가지! 이젠 취미도 돈이다~ 저는 집에서 혼자 배우는걸 좋아해요. 그래서 취미들도 책, 인터넷 뒤지고,공방다니며 독학했는데요.회사 다닐때도 그랬고, 아이들 낳고 키우니혼자 알아서 한다는게 쉽지 않더라구요.ㅠ 그래서 집에서 좀 더 편하게 배우는혼자 할만한 취미는 없을까 해서찾아보니 생각외로 많더라구요! 게다가 돈까지 벌 수 있다니 눈이 번쩍~ 저처럼 힘들게 찾지마시라고...(^^ 집에서 편하게 배우는 혼자 할만한 취미4가지정도 알려드릴까 해요~ 1. 디퓨저만들기 집에서 30분정도면 향기로운 디퓨저가 뚝딱! 만들때 향기로워 좋고..하나씩금방 만들어지니 성취감도 좋고! 온라인강의 수강하면 필요한 재료와도구들도 집으로 다 보내주니까(공짜!) 다른거 신경 쓰지 않고집에서 편하게 배우기.. 2018. 7. 13.
글쓰기부업 정말 돈이될까 했더니... 글쓰기부업, 정말 돈이 될까 했더니... 오늘은 하늘이 우중충한데다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서좀 살만하네요..ㅎㅎ비오는건 싫지만...이런 날이라면 환영! 애들 다 보내고 후다닥 청소하고~노트북켜서 타자치고 있네요..ㅋ 2년전쯤 타자만 치고 돈벌수 있다는게 있어노느니 내 특기를 살려 시작했었거든요.이게 정말 글만 쓰고 돈을 벌 수 있을까하는 의구심과 함께...ㅎㅎㅎ 근데 지금은 요렇게 틈나면 타자치네요~ 저부터 소개하자면...두아이를 키우고 있는 30대후반 주부에요. 결혼하고 남편따라 타지로 온데다양가어른들 도움 1도 받을 수도 없고,남편도 열심이지만 애들케어 99%는제가 다 해야하는 상황이라재취업이 참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다남편이 이 일을 소개해줘서 시작했어요. 집에서.. 2018. 7. 6.
마케팅재택부업 2년됐습니다 마케팅재택부업 2년됐습니다... 안녕하세요.두 아이를 키우며 집에서마케팅재택부업을 하고 있는30대후반 주부랍니다. 아이들이 기관에 가있는 시간이나모두가 잠든 밤시간을 이용해서하루에 1-2시간정도씩 하고 있어요. 지난 겨울부터 올 6월달까지대략 8개월정도? 집안일도 있고,큰애가 초등학교 입학도 해서 쉬었는데... 남편 월급은 한정되어 있는데애들이 점점 커가니 나가는 돈은점점 늘어나니 돈이 더 필요하더라구요. 큰애도 적응했고 교육비가 더 들어일자리 알아보니 이만한게 없는거 같아다시 시작하게 되었네요.ㅎㅎ;; 초1 때가 손이 젤 많이 간다잖아요.작은애도 아직은 엄마손이 필요하고..최대한 애들 스케줄에 맞춰일할 수 있는 걸 찾았는데...아무리 찾아도 눈에 들어오는건마케팅재택부업 뿐이더라구요. 그동안 해왔던 것도.. 2018. 7. 4.
pop예쁜글씨자격증 쉽고 빠르게 취득하고 돈까지 버는법 pop예쁜글씨자격증 쉽고 빠르게 취득하고 돈까지 버는법 결혼 전에는그림그리고 만드는걸 좋아해서여기저기 배우러 많이 다녔었는데... 결혼하고 애들낳고 키우는 동안은날 위해 무언가 배운다는걸생각도 안하고 지냈거든요. 그러다 티비에서 pop예쁜글씨로왠만한 직장인 월급만큼 버신다는그분 얘기를 보다보니pop글씨에 대해 궁금해지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쓰이는 곳도 많고,집에서 아이들 돌보며 부업으로도할 수 있다는 점에 확 끌려서pop예쁜글씨자격증 과정을배우기 시작했어요.ㅎㅎ 워낙 유명해져서 배울 수 있는 곳찾아보니 주변에 많더라구요.문화센터나 개인공방, 온라인강의 등등 저같은 경우는 애들 다 보낸 뒤알바를 하고 있다보니문센이나 공방은 안되겠더라구요. 알바 끝나면 애들케어 해야하는데,나가서 배운다는게 시간이 안되더라구요.. 2018. 7.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