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op예쁜글씨자격증 쉽고 빠르게 취득하고 돈까지 버는법

by 가은82 2018. 7. 3.

pop예쁜글씨자격증 쉽고 빠르게 취득하고 돈까지 버는법








결혼 전에는

그림그리고 만드는걸 좋아해서

여기저기 배우러 많이 다녔었는데...


결혼하고 애들낳고 키우는 동안은

날 위해 무언가 배운다는걸

생각도 안하고 지냈거든요.



그러다 티비에서 pop예쁜글씨로

왠만한 직장인 월급만큼 버신다는

그분 얘기를 보다보니

pop글씨에 대해 궁금해지더라구요.


생각해보니 쓰이는 곳도 많고,

집에서 아이들 돌보며 부업으로도

할 수 있다는 점에 확 끌려서

pop예쁜글씨자격증 과정을

배우기 시작했어요.ㅎㅎ







워낙 유명해져서 배울 수 있는 곳

찾아보니 주변에 많더라구요.

문화센터나 개인공방, 온라인강의 등등


저같은 경우는 애들 다 보낸 뒤

알바를 하고 있다보니

문센이나 공방은 안되겠더라구요.


알바 끝나면 애들케어 해야하는데,

나가서 배운다는게 시간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온라인강의로 눈을 돌렸는데,

이것도 참 다양하더만요.

거진 강의만 잘 들으면 자격증이

쉽게 발급이 되더라구요?



자격증도 필요하긴 하지만...

이왕 배우기로 한거니까

글씨 쓰는방법 뿐만 아니라

업종에 맞게 메뉴판제작도 하는법까지

제대로 배우고싶었어요.



잘 활용하면 돈도 벌 수 있다는데

배우는걸로 끝나는건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샘플강의 신청할 수 있는데는

다 신청해서 받아봤나봐요.ㅎㅎ







그중에 제 선택기준에 딱 맞는 곳이

한 곳 눈에 띄더라구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라는 곳인데요.

여긴 샘플강의를 통크게 한편 다 보여주더라구요.


맛보기강의가 아니라서

강의는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었어요.



pop예쁜글씨자격증을 쉽고 빠르게

취득하는걸로 끝나는게 아니라,

이걸 제대로 배워서 실전에서

어떻게 써먹어야 하는지

이런저런 노하우들도 알려주더라구요.



다른 샘플강의들은 맛보기였던거도 있고,

글씨쓰는 방법만 지루하게 나왔는데..

아카데미 강의는 지루하지않고

오히려 재미있어 이거다싶었죠~







수강등록하면 pop예쁜글씨자격증

강의따라 배울 때 필요한 도구와

재료들을 무료로 보내줘요.


종이에 물감으로 글씨 쓰는거라

재료가 크게 필요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따로 준비 안해도 되니 맘에 든..(^^



소모성 재료들은 1회성이지만...

커리큘럼에 맞춰 다 챙겨서 보내주니까

강의에 맞게 재료꺼내서 배우면 되니

세상 편하고 좋더만요.ㅎㅎ







강의도 온라인으로 배우는거라

내 스케쥴에 맞춰, 내 진도에 맞춰

조절해서 볼 수 있고..

잘 못 들었거나 부족한 부분은

언제든 되돌려 볼 수 있어 괜찮더라구요.


외출했을 땐 폰어플로 복습도 가능하니 굳~



강의보고 틈날 때마다 연습하다보니

진도도 쭉쭉 나가더라구요.ㅎㅎ

진도만 쭉쭉 나가는게 아니라

연습도 꾸준히 해주니 실력도 쑥쑥~



집에서 시간에 구애받지않고 편하게

배울 수 있어서 좋기는 한데..

뭐든 배우다보면 궁금한게 생기기 마련이잖아요.


첨엔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했는데..

정기적으로 오프라인특강이 열리더라구요.


특강 참석해서 강사님께 궁금했던거

이것저것 물어보기도 하고...

같이 배우는 분들이랑 얘기도 하고...

새로운 정보도 얻을수 있어 좋더라구요.







제가 뭘 하나 배우면 끝을 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서..

수강등록하고 2개월 되서

pop예쁜글씨자격증을 취득했어요.


문센 다녔던 동네언니보다 훨씬 빠르게

자격증을 땄더라구요.ㅎㅎㅎ



시험도 강의만 잘 보고 이해했다면

크게 어렵지도 않았고,

1년에 6번, 짝수달마다 자격증시험이 있어

빠르게 취득이 가능하더라구요.







쉽고 빠르게 자격증 취득하는걸로 끝났다면

아카데미를 택하지 않았을거에요.


여긴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취업지원센터가 따로 있어서

자격증 따고 강사를 하고싶다거나,

부업을 하고 싶다거나 등등

내가 원하는 진로로 지원해주더라구요.


실력이 누굴 가르칠 정도는 아닌거 같아

전 부업을 택했고 지금은 소소하게

재미보고 있네요.ㅎㅎ







자격증 취득하고나면 끝나는게 아니라

사후관리도 잘되다보니...

하다가 잘 안될 때는 언제든 문의해도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부업도

어려움없이 잘 하고 있는거 같아요.(^^



글이 길어질까봐 줄인다고 줄였는데...

아직도 다 못적은 내용이 많네요.

더 알고싶으시다면 제가 아래에

상담이랑 샘플강의 무료로 받을 수 있게

아카데미 주소 남겨놓을게요.



궁금한 점 다 물어보시구요.

돈 낸다거나 회원가입하는거

하나도 없으니 맘편히 신청하세요~











이 글은 디비통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