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풍선아트지도사 자격증 취득하고 강사로 취업했어요!(경험공유)

by 가은82 2017. 10. 12.

대학 졸업전에 취업해보겠다고
이력에 좋다는 자격증도 따고
재능기부도 하고했는데,
정말 취업하기 힘들더라고요.ㅠ

남보다 좀 튀어볼까해서
풍선아트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됐는데요.

다들 왜 그런데 시간을 버리냐고
이상하다고 한소리들 했는데,
지금은 풍선덕에 어깨 쫙~펴고 다녀요.

제가 겪었던 일들 한번
공유해볼까해요~^^





전 학업이랑 병행해야해서
따로 배우러 나가지않고
온라인강의로 배웠는데요.

내가 시간될때마다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시간활용하기
딱 좋더라고요.^^
(전 폰에 어플받아 강의들었어요.)





첨엔 이력서에 한줄 더 써보려고
남들 잘 안할거 같은 걸로
수강등록했는데,
배우면 배울수록 잼있더라고요!

스트레스 받으면
풍선아트 강의 틀어놓고
풍선불어 꼬면서 풀고~

강의 한편 들을때마다
예쁜작품이 하나씩 뚝딱 나오니
성취감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취업은 내맘대로 안됐는데,
풍선은 내가 만지는대로 나오고!





틈날때마다 방에 들어가
풍선불고 만지니
엄마가 다 큰게 저러고있다고
한심하게 보셨지만..^^;;

두달만에 풍선아트지도사 자격증 따고
기관에서 해주는 취업지원받아
방과후수업 강사로 취업하고나니
엄마의 시선도 달라졌어요.ㅎㅎ





풍선아트지도사 자격증 취득
어렵지 않았어요.
1년에 6번 짝수달에 시험이 있는데
요 시험기간 잘 맞춰서 준비하면
금방 따더라고요.

기간 잘 맞춰서 취득하니
두달정도 걸렸네요.^^
보통 3개월이면 된다는데,
전 좀 빨리 취득한 편이죠.ㅎㅎ





풍선아트지도사 자격증 취득하고
취업준비하려고 상담하니

기관에서 운영하는 취업지원센터에서
면접부터 이력서/자소서 쓰는법,
옷차림이나 메이크업도 알려주고
취업될때까지 전담쌤이 있어
많이 도와주시더라고요.

이력이 하나도 없어 걱정했는데
보조강사 실습이 있다고해서
나갔더니 요것도 경력으로
인정해주더라고요.

면접예상질문과 모범답안을
알려줘서 면접도 어렵지않게 봤고요.





연간수업계획서랑 수업자료도
자료실이 따로 있어서
필요하면 언제든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어 수업자료 만든다고
골머리 아플 일 없어요.^^

필요한 재료들도 전용쇼핑몰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품절되는 일 없어 걱정없어요~

강사활동하다 조언이 필요할 때
언제든 문의할 수 있어 든든!!





더 적으면 글이 넘 길어질까봐
아래 풍선아트지도사 자격증
홈페이지 링크 남겨놓을게요.

샘플강의랑 자료도 신청하면
무료로 볼 수 있게 해주니까
꼭 받아보시고,

취업할 때 어떤 도움들을
받을 수 있는지 꼭 상담 받아보세요!


> 풍선아트지도사 더 알아보기 <
> 샘플강의/무료자료 받아보기 <
클릭/터치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포스팅은 나눔커뮤니케이션의
이벤트 활동으로
경제적대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