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0대여성알바, 난 오늘도 달린다!

by 가은82 2017. 11. 8.


이번주도 벌써 반이 지나갔네요.
요즘은 배게에 머리만 닿으면
잠드나봐요.
그래서인지 하루가 후딱 가네요.

순식간에 지나가는 하루지만,
저는 오늘도 40대여성알바로
열심히 달립니다!!ㅎㅎ

지금처럼 "글쓰면서"




글쓰면서 알바한다고?

그런 일이 어디있냐고
손사레 치실테지만..

정말 저는 이렇게 블로그에
수다떨듯 체험후기글이나
상품리뷰글 쓰면서,
수수료(원고료)를 받고 있어요~

고수익은 아니지만..
매달 2-30정도의 수익은
꾸준히 벌고 있답니다.^^


출퇴근하지 않으면서
집에서 노트북으로 타자치거나
폰으로 글써서 올리면 끝나니까
만족하며 일하고 있어요.




40대여성알바 일거리는
평생 재택근무를 할 수 있게
교육시켜주고 일거리를 주는
평생교육기관에서 받고 있어요.

교육청에 정식 인가받은 기관이고,
공무원교육도 하는 곳인만큼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일하고 있어요.



과연 내가 블로그를 활용해서
글쓰고 돈을 벌수있을까?
정말 돈이 벌릴까?
걱정의심이 가득하기도 했는데요.

기관에서 블로그교육부터
글쓰는교육까지 꼼꼼하게 배우고
코치받으니 걱정을 덜 수 있었네요.^^




40대여성알바 일하는 방법은 이래요.

1. 수강료 낸 후 교육을 받는다.
2. 교육 받은 후 기관에서 제공하는
일거리(상품원고)를 받아 글쓴다.

일이 참 단순하죠?

전 이렇게 1년가까이 하고 있어요.



기관에서 제공하는 아이템들이
주로 생활정보, 자격증, 학습지같은
리뷰글을 쓰고 있는데요.

이렇게 글써서 블로그에 올리면
제글을 통해 정보를 얻어갈때마다
1만원에 가까운 수수료를 받아요.^^




첨엔 어떻게 글만쓰고 돈벌지?했는데
해보니 정말 글만쓰고도
돈을 벌수 있더라고요.ㅎㅎ

1년가까이 글을 써오다보니
쉬는날에도 글 안쓴날에도
돈이 들어오더라고요.

일도 안하는데 돈을 벌다니..
이런일이 또 있을까요?^^




좋은점만 쓴거 같은데 단점도 있어요.
제가 하는 40대여성알바는
중요한게 하나 필요해요.

그건 바로 꾸준함!!


언제 어디서든 내가 편한시간에
내가 할수있는만큼 하면 되니까,
간섭하는 사람 없어 좋지만..

꾸준히 글을 쓰지않는다면
돈도 꾸준히 들어오지않아요.

저도 매일매일 쓰는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는 하려고 해요^^;;

그래도 일하는 강도나 시간에 비해
수익이 좋다보니 계속하게 되네요.ㅎ




하지만, 내가 노력하는만큼
수익도 그에따라 달라지는건 확실해요.

꾸준히 글쓰면고수익은 아니지만
안정적으로 돈벌수있는 40대여성알바.

오늘날짜 제 수익 인증사진 올리며
글 마무리 지어봅니다~^^



블로그는 어떻게 다루는지
글은 어떻게 써야하는지
다 기관에서 알려주니깐요.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무료로 상담이랑 자료 받아
꼼꼼히 살펴보세요~^^


> 40대여성알바 더 알아보기 <
> 무료자료 / 무료상담 신청하기 <
클릭/터치시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실제 하는 일에대해 작성후
소정의 댓가를 받을수 있습니다.